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골든일레븐 라리가 원정대 신청 자격 지원 방법 기간 국가대표 테스트 지역

본문

반응형
728x170

대한축구협회는 축구 유망주를 발굴하기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인 <골든 일레븐 : 라리가 원정대>에 도전할 어린이들을 모집한다고 12일 발표했습니다.

 

골든일레븐 라리가 원정대

유망주 발굴 프로그램 모집

 

<골든 일레븐>은 2020년 시작되어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프로그램으로, ‘골든에이지’와 국가대표팀의 베스트 11을 결합한 이름입니다.

 

특히 올해는 최종 선발된 선수들에게 스페인 캠프 참가와 현지 대회 참가 기회까지 제공될 예정입니다.

 

신청 방법 및 절차

300x250

 

모집 대상은 2012년 1월 1일부터 2014년 12월 31일 사이에 태어난 대한민국 국적의 남녀 어린이입니다.



골든일레븐 신청 >>

 

 

대한축구협회에 선수로 등록되지 않았더라도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. 신청은 8월 13일부터 20일까지이며, tvN SPORTS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.

 

지원자들은 함안, 대전, 수원에서 진행되는 권역별 예심을 거치게 되며, 예심 통과자 중 최종 심사를 통해 11명이 선발됩니다. 이들은 이후 스페인에서 국제 대회에 참가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.

최종 선발 및 대회

 

최종 선발된 11명은 스페인 명문 구단의 유소년 육성 시스템을 체험하며,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국제대회에도 참가합니다. 대회는 레알 마드리드, FC바르셀로나, 첼시 유소년 클럽이 참가하는 마드리드컵입니다.

 

이 과정은 12월 중 tvN SPORTS와 OTT 서비스 티빙을 통해 방송될 예정입니다. 대한축구협회는 이번 <골든일레븐>을 통해 많은 미래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발굴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.

 

반응형
교차형 무한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